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home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주)바이오플랜 업무협약

관리자 2020-10-13 11:17:48 조회수 52

좌측부터 고두종 연합회감사, 김붕진·서승범·최홍구 연합회 부회장, 유승권 바이오플랜 대표, 이은만 연합회장, 양동산·조희성 연합회 부회장, 진의장 연합회 감사, 임영민 바이오플랜 기획팀장 

▲ 좌측부터 고두종 연합회감사, 김붕진·서승범·최홍구 연합회 부회장, 유승권 바이오플랜 대표, 이은만 연합회장, 양동산·조희성 연합회 부회장, 진의장 연합회 감사, 임영민 바이오플랜 기획팀장

 

(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회장 이은만)과 ㈜바이오플랜(대표 유승권)은 지난 24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 사무실에서 쌀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쌀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인식 재고와 쌀 산업 발전을 위한 대책 마련 ▲한국쌀전업농은 고품질, 안전한 쌀 생산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바이오플랜은 우수한 농자재 생산 및 선진농법 교육 진행 ▲사업 전개와 과련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공동사업 추진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은만 회장은 “이번 바이오플랜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검증된 우수 농자재의 안정적 공급과 더불어 고품질쌀 생산을 통한 소득향상의 기회를 얻게 됐다” 면서 “앞으로 함께 쌀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바이오플랜은 식량작물 중점기업으로 현재 시장에서 이오데이, 엑토신, 엑토신입제, 터거 등의 기상이변 대응제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농가 세미나를 개최하고, 벼 재배에 최적화된 농법을 교육하는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승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쌀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인식을 높이고 쌀 산업과 쌀전업농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체결된 업무협약은 쌀전업농 설립이래 최초로 농자재 제조업체를 회원사로 가입한 사례로 기록됐다. 바이오플랜은 향후 쌀전업농 회원들에게 공급하는 상품에 쌀전업농 추천마크를 표기해 회원전용 상품임을 구별할 예정이다.